mfc opengl 예제

나는 이것을 유지할 계획이 없다, 뭔가 심각한 영장 업데이트하지 않는 한. 이 것을 구현하는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완전하면서도 기본적인 작업 예제가 들어있는 비슷한 것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이것을 공유하고 싶었다. 나는 검색, 구글 & 많이 읽을 수 있지만, 진입점으로 glBegin ()/glEnd() 및 / 또는 int main ()/winmain())을 사용하지 않고 위의 표시 를 표시하는 완전한 예를 건너지 못했습니다.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이 팁에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은 glBegin() 및 glEnd()가 없는 MFC/CDialog가 있는 OpenGL의 기본 작업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에는 여러 컨텍스트MFC/CDialog 스타일을 가능하게 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에 대한 함수를 추가하려면 먼저 « 클래스 보기 »에서 « COpenGLView »를 선택한 다음 Alt + Enter를 눌러 속성 창을 엽니다. 화면 오른쪽에서 열립니다. 속성 창에서 « COpenGLView »의 일부 속성이 나열됩니다. 상단의 아이콘을 사용하면 다른 속성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매핑 목록을 보고 편집하려고 합니다. 아래 예제를 따라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확인한 다음 위에 나열된 모든 메시지에 대해 메시지 처리기 함수를 추가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www.opengl.org 얻을 수있는 창 opengl32.dll이 필요합니다. 원래 코드의 존경받는 저자에 관해서, 대화 문 (메뉴 도움말-에 대해 …) 원래 NeHe의 ReadMe 텍스트를 포함: NeHe 원래 기본에서 구별 에서 일부 전역 변수 삽입: 조이스틱 테스트 대화 는 모두 볼 수 있는 동안 조이스틱 명령은 이 대화 상자에만 유효하며 응용 프로그램 자체에 대해 조이스틱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전체 질량을 청소해야합니다 … MFC_GL.exe가 시작되면 메뉴 명령 File->Open으로 나타난 대화 상자의 레슨 목록에서 시작할 다른 레슨 데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키보드 Ctrl + O). GL 3.0의 경우 이러한 2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GetString (GL_확장)은 GL 1.0 이후 주변되었습니다. 예, 물론 glGetString (GL_EXTENSIONS)에서 반환 된 긴 문자열을 검색하기 위한 추가 코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glewW에서 glewIsSupported와 같은 라이브러리 기능을 사용합니다.

프로세스키보드N 및 VkKeyUpN 키보드 명령 처리 절차(GlobUseGlobDrawGL.cpp에 있음)는 NeHeDrawInitXX_*DrawInit.cpp에 있는 현재 강의의 키보드 절차 ProcessKeyboard_XX(int idKey) 및 VkKeyUp_XX를 참조합니다. 이러한 키보드 명령은 NeHe 사이트에서 대여되었습니다. 가능한 한 이러한 명령을 변경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냥 F1 명령 나는 도움말 perfomance및 Ctrl + Enter 명령이 전체 화면 모드 처리로 변경 변경 변경했습니다 . 소스 XX_*DrawInit.cpp 코드 (범위 01-48에서 XX) MFC_GLprojNeHeDrawInit 경로원래 NeHeHe 사이트에서 빌려 와 MFC MSVS-15 프로 환경에서 UNICODE 코딩에 대한 저자에 의해 수정되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이러한 코드를 변경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현대 3D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로, 때로는 몇 가지 기본 포인트에 대한 기억을 새로 고칠 가치가있다. 그리고 때로는 mordern 3D 그래픽 지향 시스템의 인상적인 3D 효과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처리 된 기본 기술의 날씬한 수단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샘플 프로젝트는 NeHe의 이전 48 레슨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약 3 년 전 나는 이미 MSVS-10 프로 MFC에 위의 교훈을 적응의 일을했습니다. 그리고 MBCS 코딩에서 « 있는 것처럼 »코드를 하나씩 번역했습니다. 지금까지 UNICODE 코딩은 완전히 실행되지 않은 것으로 이음새 작업을 사용하는 것이 제안된다. 그리고 모든 수업에 대한 프로젝트를 안대적으로 개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로우 차트 방식은 모든 OpenGL 프로젝트에 공통적이므로 데모 목적으로 모든 레슨에 대해 하나의 공통 프로젝트를 개발할 가치가 있습니다. 메뉴 도움말->조이스틱 도움말 대화 상자 명령(또는 도움말 대화 상자의 키보드 Ctrl+Y 또는 조이스틱 도움말 버튼)을 사용하여 조이스틱 도움말 대화 상자(해당하는 경우)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레슨에 대한 조이스틱 도움말의 도움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