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designer3 예제

감사 Gambit, 이것을 설정하는 GT15 예제를 사용할 수 있었다, 그냥 하드웨어에 그것을 시도할 필요가 확인을 시뮬레이션. GS는 여기에서 스크립팅을 지원하는 것은 Sreen 디자인 매뉴얼 스위치와 램프가 기본 개체에서 찾을 수있는 gt15 스크립팅 예제의 예입니다. 일반적으로 램프는 특정 장치의 상태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비트 램프는 비트 장치의 ON/OFF 상태에 따라 켜지는 반면 단어 램프는 단어 장치 값에 따라 램프 색상을 변경합니다. 스위치는 단추와 유사합니다. 비트 장치를 켜거나, 단어 장치의 값을 변경하거나, 기본 화면 및/또는 창 화면을 전환하거나, 여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다중 작업 스위치로 사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 사람이 나에게 그들이 스크립팅에 대한 몇 가지 예를 준 몇 가지 문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장 9.9 프로젝트 스크립트 및 화면 스크립트의 프로그램 예제. 나는 프로그래밍 미쓰비시 HMI GS2107-WTBD에 대한 GT 디자이너 3를 사용하고, GT 디자이너 2를 설치 한 후, 화면 생성 소프트웨어를 시작, 기본 설정을 실행, GOT에 PC를 연결, 당신은 당신의 화면 개발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스위치를 사용하면 사용자 입력이 허용됩니다. 따라서 슬라이더의 모든 상태를 탐색하려면 6개의 스위치가 필요합니다.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슬라이더에 6개의 멀티 액션 스위치를 추가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슬라이더의 상태 이상을 처리하기 때문에 멀티 액션 스위치를 선택합니다. Object->Switch->멀티 액션 스위치로 이동하여 슬라이더 트랙의 가능한 적중 영역 중 하나에 배치합니다. 그것을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합니다. 램프 탭을 선택하고 모양 표시 섹션에서 모양을 없음으로 설정하여 투명하게 만듭니다. 사용자가 스위치에 닿을 때 트리거되는 작업을 정의할 수 있는 기본 탭을 선택합니다. 모든 스위치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제 사용자 지정 UI 개체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이미지를 결합하려면 컨테이너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객체->Lamp->워드 램프를 선택하고 무대 어딘가에 배치합니다. 무대에서 단어 램프를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합니다. 열린 구성 창에서 먼저 NewState 단추를 사용하여 개체에 5개의 상태를 추가합니다.

현재 상태는 선택된 상태 아래에 표시됩니다. 선택한 상태에 이미지를 할당하려면 다른 사람을 클릭합니다… 표시 스타일이라는 섹션 아래에 있습니다. 열린 이미지 목록에서 라이브러리를 선택한 다음 즐겨찾기를 선택합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우리의 가져온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상태에 해당하는 것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른 상태를 선택하고 모든 이미지가 해당 상태에 할당될 때까지 이 단계를 반복합니다. 이미지가 기본 이미지보다 크면 램프가 자동으로 크기를 조정하지 않았음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램프의 크기를 이미지의 크기로 수동으로 설정하면 모든 것이 있어야 합니다.

시각적 개체는 이제 완료되었지만 사용자 터치 나 입력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이제 보안 수준을 선택하여 화면 속성 창에서 해당 화면에 액세스할 수 있는 화면을 만들 때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기본 개체를 이해하고 몇 가지 트릭을 알고 있다면 GT Designer 2로 사용자 정의 개체를 작성하는 것이 매우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GT 디자이너 2로 UI를 구축하는 것은 거의 내가 예상했던 방식과 대부분의 다른 그래픽 편집자처럼 작동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GT 디자이너와 개발 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이미 익숙한 다른 인기있는 화면 디자인 프로그램의 개발과 매우 유사하다. GT Designer3에서 왼쪽 탐색 창에서 시스템 탭을 엽니다. 환경 설정 폴더를 확장하고 보안 옵션을 클릭합니다. 결과 창에서 수준 라디오 버튼을 클릭하시면 15 단계의 보안 수준(암호 및 모두)을 만들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GT 디자이너 2는 미쓰비시 GOTs의 전체 라인에 대한 HMI 화면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화면 디자인 프로그램입니다 (그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