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table 예제

CREATE TABLE을 사용하여 기존 테이블의 복사본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는 구조화된 데이터 집합으로 정의됩니다. 따라서 SQL에서 데이터를 잘 구조화된 방식으로 저장하는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데이터베이스 만들기 문은 SQL에서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제약 조건이란 무엇입니까? 테이블을 만들 때 하나 이상의 열에 제약 조건이 연결된 것이 일반적입니다. 제약 조건은 기본적으로 해당 열에 입력된 데이터가 따라야 하는 열과 연결된 규칙입니다. 예를 들어 « 고유 » 제약 조건은 두 레코드가 특정 열에 동일한 값을 가질 수 없음을 지정합니다. 그들은 모두 고유해야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다른 두 제약 조건은 열을 비워 둘 수 없는 « null 이 아님 »과 « 기본 키 »입니다. « 기본 키 » 제약 조건은 테이블의 각 레코드(또는 행)의 고유 식별을 정의합니다. 이 모든 것 들은 이 자습서의 향후 고급 릴리스에서 다룰 것입니다. 제약 조건은 이 SQL 인터프리터에 입력할 수 있지만 SQL 자습서 및 인터프리터에 대한 이 소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응답 »이 좋은 경우 즉, 고급 SQL 자습서의 향후 릴리스에서 적용되고 지원됩니다. 둘째, column_list 섹션에서 테이블에 대한 열 목록을 지정하면 열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제 데이터베이스에서 고객과 관련된 필수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CUSTOMERS 테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팁: 빈 « 사람 » 테이블은 이제 SQL INSERT INTO 문으로 데이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 쿼리 예: 이 쿼리는 SQL에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데이터베이스이름을 my_database로 지정합니다. 다른 테이블과 테이블을 만들기 위한 기본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 매개 변수는 테이블의 열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대괄호에는 테이블의 각 열을 정의하는 목록과 테이블의 데이터 형식이 정의됩니다. 다음 예제를 사용하면 구문이 더 명확해집니다. 이 쿼리는 Students라는 테이블을 만듭니다. ROLL_NO 필드는 int 형식이며 정수 크기 3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 두 열 이름 및 SUBJECT 형식 varchar이며 문자를 저장할 수 있으며 크기 20은 이 두 필드에 최대 20개의 문자를 저장할 수 있도록 지정합니다. 선택적 제약 조건을 사용하는 경우 만들기 테이블 형식: 다음 예제에서는 PersonID, 성, 이름, 주소 및 도시: 새 테이블이 동일한 열 정의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