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예제

모바일 게임은 (주류 PC 및 콘솔 게임과 관련하여) 범위가 작으며 많은 사람들이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각적 인 광경보다 플레이의 용이성을 우선시합니다. 스토리지 및 메모리 제한(때로는 플랫폼 수준에서 결정됨)은 현재 많은 최신 PC 및 콘솔 게임을 모바일로 직접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을 배제하는 파일 크기에 제약조건을 두는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개발자와 퍼블리셔에게 가장 큰 문제는 게임을 자세히 설명하여 고객에게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원래 콘솔에 게시, 발리언트 하트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에 대한 완성되었습니다. 그 결정적인 예술 스타일은 퍼즐 게임 장르에 스핀을 추가하면서, 이야기에 충실 유지. 더 나은 아직, 모퉁이 돌면 재생 가치가 더 많은 모바일 게임이있다. 엠버 마크의 망명 업계 베테랑의 팀에서 60 초 게임 플레이와 깊은 RPG를 약속, 스카이는 모바일과 워킹 데드에 그 게임 회사의 서명 감정적 인 탐구와 화려한 예술 스타일을 스튜디오약속 : 우리의 세계는 프랜차이즈를 가져올 것이다 곧 AR. 모바일 장치에서 게임의 세계로 뛰어 정말 장벽이 없다; 그냥 휴대 전화를 잡고 이동합니다. 시리즈의 세 경기는 정신적으로 도전과 만족 사이의 화려한, 어려운 자리를 명중했다. 그리고 그들은 화려하게 촉감, 아름답게 최고의 세부 사항에 아래로 설계되었습니다.

어두운 방, 헤드폰 한 켤레 및 다른 산만하지 : 나는 전체 몰입을 권장합니다. 오늘날 모바일 게임은 일반적으로 앱 스토어뿐만 아니라 통신사의 포털에서 다운로드되지만, 경우에 따라 OEM 또는 모바일 운영자가 적외선 연결, 블루투스 또는 메모리 카드를 통해 구입했을 때 핸드 헬드 장치에 미리로드됩니다. 케이블로 핸드셋에 적재할 수 있습니다. 항상 연결된 셀 네트워크를 통해 모바일 장치는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신 및 괜찮은 데이터 요금제만 있으면). 이 카탈로그는 포트나이트와 PUBG를 넘어서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을 나열하는 것은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클래시 로얄은 빠른 전략과 격렬한 경쟁의 견고한 복용량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하스스톤과 같은 카드 게임은 긴 플레이 세션뿐만 아니라 빠른 경기를 즐겁게 할 수있는 동안. 그것은 우리가이 모바일 퍼즐 게임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손으로 그린 그래픽입니다. 제작자인 Amanita Design은 2012년 비주얼 아트 어워드에서 독립 게임 페스티벌 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당연합니다.

각 레벨은 다른 색상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게임에서 사용되는 기본 디자인 기능이지만, 여기에 그 역할이 더 중요합니다. 색 구성표를 변경하는 것은 반복적인 수준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지루하거나 만족스럽지 못하게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20 세기 말까지, 휴대 전화 소유권은 산업 표준의 확립, 단말기 소유 비용의 급속한 하락, 규모의 경제에 의해 구동 사용 – 산업화 세계에서 유비쿼터스되었다. 이러한 폭발의 결과로 단말기 제조업체의 기술 발전은 급속해졌습니다. 이러한 기술 발전으로 휴대 전화 게임은 디스플레이, 처리, 저장, 인터페이스, 네트워크 대역폭 및 운영 체제 기능의 기하급수적 인 개선을 활용하여 점점 더 정교해졌습니다. 시장 분석 회사들은 모바일 게임 글로벌 총 매출이 2016년 개인용 컴퓨터 또는 콘솔 게임의 매출을 초과하여 약 38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 중 하나로 남아 있다고 밝혔습니다. [11] 레빈은 여러 가지 이유로 베스트 피안스 캠페인에 잘 어울립니다.